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폰테크 하는 방법 알아 볼까요. 아무래도 대출은 과정이 복잡하고 자격조건이 까다롭다 보니 폰테크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꽤나 있습니다.

어떠한 부분에 있어선 유사 대출로 볼 수 있겠죠. 핸드폰이 아닌 정수기, 노트북과 같은 고가 전자제품을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어떤 폰테크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폰테크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폰테크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Leave a Reply

Gravatar